티스토리 뷰

6.16  시편 112:1-10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의 복

6.16 시편112:1-10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의 복

 

할렐루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라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몸과 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찬양하고 높여야 하겠습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계명을 크게 즐거워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라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여호와를 경외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크게 즐거워하는자에게 복을 주시겠다고 하였습니다.

 

그의 후손이 땅에서 강성함이여 정직한자들의 후손에게 복이 있으리로다라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자에게 그의 후손이 이 땅에서 강성하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정직한자들의 후손에게 복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부와 재물이 그의 집에 있음이여 그의 공의가 영구히 서 있으리로다라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자에게는 부와 재물이 그의 집에 가득하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는 자비롭고 긍휼이 많으며 의로운이로다. 정직한자에게는 흑암중에 빛이 일어나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정직한자는 자비롭고 긍휼이 많으며 의로운 이로다고 하였습니다. 정직한자는 이처럼 주님이 버리지 않고 축복하여 주시겠다고 하였습니다.

잠언 22:4 겸손과 여호와를 경외함의 보응은 재물과 영광과 생명이니라

 

삼하7:8 내가 너를 목장 곧 양을 따르는데에서 데려다가 내 백성 이스라엘의 주권자로 삼고 네가 가는 모든곳에서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 모든 원수를 네앞에서 멸하였은즉 땅에서 위대한 자들의 이름같이 네 이름을 위대하게 만들어 주리라 여호와가 또 네게 이르노니 여호와가 너를 위하여 집을 짓고 네 수한이 차서 네 조상들과 함께 누울때에 내가 네몸에서 날 네씨를 네뒤에 세워 그의 나라를 견고하게 하리라 그는 내이름을 위하여 집을 건축할것이요 나는 그의 나라 왕위를 영원히 견고하게 하리라 내가 네앞에서 물러나게 한 사울에게서 내 은총을 빼앗은것처럼 그에게서 빼앗지는 아니하리라 네집과 네나라가 내앞에서 영원히 보전되고 네왕위가 영원히 견고하리라

(22:17,18) 아브라함의 복

내가 네게 큰 복을 주고 네 씨로 크게 성하여 하늘의 별과 같고 바닷가의 모래와 같게 하리니 네 씨가 그 대적의 문을 얻으리라 또 네 씨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얻으리니 이는 네가 나의 말을 준행 하였음이라 하셨다 하니라

 

삼하7:29 이제 청하건대 종의 집에 복을 주사 주앞에 영원히 있게 하옵소서 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사오니 주의 종의 집이 영원히 복을 받게 하옵소서 하니라

 

은혜를 베풀며 꾸어주는자는 잘되나니 그일을 정의로 행하리로다. 재판에 이기리로다

그는 영원히 흔들리지 아니함이여 의인은 영원히 기억되리로다 그는 영원히 흔들리지 아니한다. 의인은 영원히 기억되리로다 그는 흉한 소문을 두려워하지 아니함이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그의 마음을 굳게 정하였도다 여호와를 의뢰하고 사람을 의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의 마음이 견고하여 두려워하지 아니할것이라 우리는 하나님을 신뢰함으로 말미암아 견고하게 되고 두려워하지 아니하고 무서워하지 아니할 것이다.

 

그의 대적들이 받는 보응을 마침내 보리로다. 우리의 대적들은 보응을 받게 되고 그의 마침을 보게 됩니다.

 

그가 재물을 흩어 빈궁한자들에게 주었으니 그의 의가 영구히 있고 그의 뿔이 영광중에 들리리로다 우리는 우리의 재물을 빈궁한자들을 향하여 구제하고 봉사하는것입니다. 그의 의가 영구히 있고 그의 뿔이 영광중에 들리리로다. 그의 의가 영원하고 그의 권세가 영광중에 들리로다 우리의 권세가 높아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악인은 이를 보고 한탄하여 이를 갈면서 소멸되리니 악인들의 욕망은 사라지리로다. 악인은 한탄하게 됩니다. 악인들의 욕망은 사라지리로다. 악인들의 욕망은 사라진다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여호와를 경외하는자에게 주시는 축복이 임하게 됩니다. 주님을 모시는 자에게 주님의 말씀을 지키는자에게는 부와 재물이 있다. 그는 영원히 흔들리지 아니한다. 견고하게 되는 것이다. 악인은 망하게 된다는 것이다.

 

우리는 여호와를 경외하고 주님의 말씀을 사랑하여야 합니다. 하나님을 높이고 할렐루야로 찬양하여야 하겠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인하여 우리가 복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주님을 경외함으로 인하여 더욱 주님이 주시는 놀라운 복 부와 재물 후손의 복이 임하고 흔들리지 않고 승리하고 견고한 축복을 받기를 바랍니다. 정직한자 자비롭고 긍휼히 많으며 의로운 이가 되고 은혜를 베풀며 꾸어주는 자는 잘되나니 그일을 정의로 행하리로다 그는 영원히 흔들리지 아니함이여 의인은 영원히 기억되리로다고 하였습니다. 악인은 망하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스타킹에 나왔던 박모세는 21살인데 그는 뇌가 10%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는 태어날 때 병원에서 낙태하라는 말을 듣지 않고 어머니가 믿음으로 생명을 살려서 그는 보지도 듣지도 말하지도 못한다고 의사가 이야기 했지만 그는 기적적으로 말을 하게 되고 노래를 하게 되고 그래서 주님의 기적을 찬양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평창 올림픽 애국가를 부르고 그리고 간증과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돌리며 절대음감과 기억력으로 많은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목사님은 병원에서 사무엘의 어머니 한나의 이야기를 말씀하셨고 출산후 이름을 모세라고 지어주었습니다. 모세처럼 기적을 경험하기를 기대했습니다.

 

하나님의 기적을 박모세를 통하여 역사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기적의 역사가 하나님을 경외하는자에게 주님은 반드시 내려주실것입니다. 겸손과 여호와를 경외함의 보응은 재물과 생명과 영광의 축복을 주실것입니다.4. 사람이 겸손하여 야훼를 경외하면 재산과 영예와 건강을 누린다.공동번역 4. 겸손한 사람과 주님을 경외하는 사람이 받을 보상은 재산과 영예와 장수이다표준새번역 4. Humility and the fear of the LORD bring wealth and honor and life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더욱 주님을 경외하고 사랑함으로 인하여 주님이 주시는 놀라운 복을 다 받으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