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인근에 위치한 맛집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분당은 1기 신도시로서 현재 거의 완벽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에따라 집값도 비싸고 주변에 여가시설이 잘 마련되어있습니다. 또 네이버본사 혹은 대기업사무실이 밀집한 구역중에 하나인데, 직장인들이 먹기좋은 식당들도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현지인으로서 살아보면서 맛있다고 생각되는 맛집을 간추려 보았습니다.

 

1.돈파스타

첫번째 현지인이 추천하는 분당, 야탑맛집은 진정한 파스타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서 화덕에 굽는 피자도 맛있지만 대표적인 메뉴는 루꼴라 스파게티다. 해물스파게티와 각종 이태리음식의 진수를 느껴볼수 있다. 가족들끼리 혹은 연인들끼리 같이 오기 좋은곳이다.

2. 진우동

 두번째 현지인이 추천하는 분당, 야탑 맛집은 우동으로 유명한 진우동이다. 저렴한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어서 점심식사하기에 좋은곳이다. 직장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중에 하나이다. 굷은 면발이 인상적인 가마우동을 추천하며, 면발이 약간 풀어진듯하지만 부드럽게 술술 잘 넘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 점심시간에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3. 일편닭심

 세번째 현지인이 추천하는 분당, 야탑맛집은 직접염지해서 만드는 닭꼬치로 유명한곳인 일편 닭심이다. 퇴근후 맥주 한잔하기 딱 좋은곳이다. 사장님께 이야기를 들어보니 푸드트럭으로 시작해서 지금 어엿한 로드샵 매장을 내고 성업중인곳이다. 특이한 메뉴로는 1일 10개 한정으로 판매하는 닭껍질꼬치인데 이게 아주 맛있다. KFC에서 살사에 찍어먹는 닭껍질 튀김을 판매하지만 사실 그 닭껍질과는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맛있다.

4. 와규하우스

https://www.youtube.com/watch?v=OoGbXTV3hQI

 네번째 현지인이 추천하는 분당, 야탑 맛집은 와규 하우스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인 하얀트리님의 영상에도 나와있는데요. 정말 맛표현이 정확하신것 같았습니다. 질 좋은 와규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다는 장점과 직접 구원서 먹는 재미에 푹 빠져서 미친듯이 많이 먹고 왔습니다. 사실 가격대가 비싸서 접근하기 어려우실수 있지만, 모처럼 화끈하게 외식하고 싶을때나, 특별한날가면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는 곳입니다. 맛있는고기를 미친듯이 먹고싶으시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5. 잇쇼니(일본라면)

 다섯번째 현지인이 추천하는 분당, 야탑맛집은 잇쇼니 입니다. 일본라면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대표적인 메뉴로 돈코츠라면이 있습니다. 사실 돈코츠라면을 생각할때 약간 진한곰탕 맛으로 먹는 경우가 많은데 이게 입맛에 따라 느끼하다고 느낄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매운 돈코츠라면이 있어서 약간 덜 느끼하게 드실수 있고, 무엇보다 챠슈가 너무 맛있습니다. 일본라면 한그릇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꼭 추천드립니다.

 

↓↓↓ 더 많은 “맛집”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


https://theshningworld.co.kr/

https://grace8007.com/

https://happy8007.com/

https://risingsunsun.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