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 16. 베니떼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선 열여섯 번째 베니떼. 베니떼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샐러드 등 주로 양식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이다. 대표메뉴는 조개의 맑은 맛을 우려내어 만든 육수를 사용해 만든 새우크림파스타와 우리나라 한우의 채끝살로만 만든 스테이크가 있다. 인기에 비해 가게가 비교적 협소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 17. 일면식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선 열일곱 번째 일면식. 일면식은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딱새우를 이용해 만든 딱새우장 덮밥이 대표메뉴이다. 이 딱새우장 덮밥에는 맑은 환경인 울릉도에서 구해온 김무침과 명이나물, 간장에 짭쪼름하게 절인 달걀 노른자, 미나리를 포함한 딱새우 3마리가 올라간다. 덮밥 이외에도 샐러드와 포크커틀릿, 비빔국수도 별미라고 하니 참고하자.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 18. 성산회관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선 열여덟 번째 성산회관. 성산회관은 전복밥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다. 뜨겁게 달아오른 철판에 전복내장과 밥을 함께 볶은 후에 산모양으로 예쁘게 장식하여 그릇에 담아준 후 밥의 봉우리에 영롱한 달걀노른자를 얹어 마무리한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와 김을 함께 비벼먹을 수 있는데 함께 비벼먹어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 19. 포르체타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선 열아홉 번째 포르체타. 포르체타는 파스타와 리조또를 주로 판매하는 식당이다. 포르체타의 대표메뉴는 딱새우가 주로 들어가는데, 딱새우 크림파스타, 딱새우크림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포르체타는 화학조미료는 절대로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며, 식전빵부터 발사믹 식초 등 대부분의 것들을 가게에서 직접 만든다고 한다.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20. 요네주방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선 스무 번째 요네주방. 요네주방은 다른 가게에 비해 아담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6인용 식탁이 가장 크고 2인용 바 테이블까지가 전부다. 메뉴 또한 단출한데, 명랑한 크림 파스타, 달매콩커리, 밥말리 파스타로 구성되어 있다. 아담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가게에서 제주도의 맑고 청량한 바다를 바라보며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기 때문에 아는 사람만 아는 핫 플레이스로 등극했다.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 21. 세화맑음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선 스물한 번째 세화맑음. 세화맑음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창가 테이블 자리가 인기 많은 식당이다. 세화맑음의 메뉴로는 밀푀유 롤까스, 눈꽃 함박스테이크, 세화탕면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고소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자랑하는 치즈가 듬뿍 담겨있는 밀푀유롤까스는 여심을 한 방에 저격하는 메뉴로 특히나 인기가 많다고 한다.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 22. 웅스키친

 

현지인 제주맛집 추천30선 스물두 번째 웅스키친. 웅스키친은 스테이크와 파스타, 샌드위치 등등 양식을 주로 다루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웅스키친의 대표메뉴는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로,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한우로 만들었기 때문에 꽉 찬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한다. 제주에서 특별한 한 끼를 맛 보고 싶다면 웅스키친으로 찾아가보자.

↓↓↓ 더 많은 맛집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

https://theshningworld.co.kr/

https://grace8007.com/

https://happy8007.com/

https://risingsunsun.com/

댓글
댓글쓰기 폼